괌 돌핀크루즈 자주 하는 질문 모음입니다.

괌 돌핀크루즈 자주 하는 질문 모음입니다.

최고관리자 0 1563

돌핀크루즈에 대한 질문 모음입니다.



95047def92e15978e941020e78c8a25e_1654353425_0074.JPG


✅ 돌고래는 오전 / 오후 타임 중 언제 더 많이 나오나요?

많이들 물어보시는 돌고래를 볼 확률은 사실상 오전, 오후 동일합니다. 그날 해상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야생 돌고래이기 때문에 보장할 수 없습니다만, 평균적으로 75-80% 확률로 돌고래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돌핀크루즈는 어느 항구에서 진행하나요?

날씨에 따라 아갓항구에서 아갓냐, 아프라항으로 출항하는 항구가 변경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항구로 자차 이동하시는 경우 전날 or 당일 한인 담당자 안내드립니다.

투몬 시내에서 항구까지 거리는요?

​자차 이동으로 직접 방문 시 아갓 마리나 항구의 경우 1시간 미리 출발 하시기 바랍니다.

오전타임 9:20분까지 도착 / 오후타임 14:20 까지 늦지 않게 도착해주세요.

항구나 선박 내 탈의실이 있나요?

항구와 선박 내 화장실이 있으나 매우 협소하므로 래쉬가드 or 젖어도 되는 복장으로 픽업 시 탑승하시기를 권장드리며, 갈아입을 옷 또한 탈의실이 따로 없는 점 참고해주세요.

선상 내 민물로 간단하게 헹굴 수 있는 간이샤워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.

✅ 매너 팁은 얼마나 지불하나요?

괌은 미국령으로 한국과 달리 현지 팁 문화가 존재합니다. 팁 금액은 부담가지 않는 선에서 개인 선택이며, 보통 인당 $2-10 이내 선으로 자유롭게 주시면 됩니다. 한인직원이 동승하여 투어 시 팁 관련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안내에 따라주시면 됩니다.

✅ 임산부나 유아도 이용 가능한가요? 멀미가 걱정됩니다.

선박 내에서 돌핀워칭이 주 내용인만큼 임산부나 유아도 당연히 이용 가능합니다만, 임산부의 건강상태가 최우선이기에 탑승 전 건강상태 확인 후 보호자와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.






0 Comments